ExxonMobil의 '2018 에너지 전망: 2040년까지 관점'에서, 당사는 2040년까지 글로벌 에너지 수요가 25% 증가하고, 효율성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더욱 현저히 에너지 수요가 늘어 날 수 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수요 증가는 우리 환경에 부담을 줍니다. 글로벌 CO2 배출량은 2016년 보다 약 10% 높은 수준에서 2040년에 정점에 다다를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산업 활동은 세계 1차 에너지 사용에서 약 30%를, 글로벌 전기 수요의 50%를 차지합니다. 그러므로, 기업은 기계와 장비 효율성을 개선함으로써 늘어나는 에너지 수요의 부정적 영향을 완화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에너지 효율적인 윤활유는 장비의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직접적으로 비용을 낮출 뿐만 아니라 윤활유 소모도 줄여줍니다. 윤활유 기술의 발전, 특히 완전 합성 윤활유 제품의 발전으로 장비의 전반적인 에너지 효율성 뿐만 아니라 장비 수명과 오일교환주기를 연장하는데 비약적인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당사는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마찰 계수가 낮은 기유로 제조된 윤활유를 이용하면 산업용 펌프 장비의 마찰로 인 한 에너지 손실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으며 기계 작동 온도를 최대 13°C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펌프에 마찰이 적다는 것은 열이 적게 발생한다는 뜻이고, 그로 인해 용적 및 기계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이런 이유로 효율적인 윤활유가 필요합니다. 당사는 간단하게 열화상 기기를 이용하여 유압계통의 열 발생을 비교함으로써 상대적인 효율성을 파악 할 수 있습니다.